콘텐츠로 건너뛰기

위험한 단체

묵주기도의 실체

작성자
쥬니어칼빈
작성일
2013-02-28 21:42
조회
7348


 



묵주기도의 실체

(원제 : Rosary Exposed!)



부제 : 묵주라 불리는 종교적 수행은 비성경적인 것이다.



rosary_00.PNG



로마 카톨릭 교회와 친목을 원하거나 로마카톨릭을 진정한 교회로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마리아와 관련한 불경스러운 가르침을 모르는 체한다. 카톨릭 종교는 지옥으로 부터 나온 것이다.

제2차 바티칸 공의회와 카톨릭 교리문답서에서는 마리아가 죄없는 하나님의 어머니로 재확인되었다.

즉, 그녀의 몸이 영광 중에 들려올려졌으며, 하늘의 황후로 올랐기에, 그녀는 인간의 기도를 들을 수 있고 응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성경 어디에도 이러한 가르침은 존재하지 않는다.

마리아는 하늘의 황후가 절대 아니며, 그녀는 육신의 상태로 들여올려지지도 않았으며, 절대로 죄가 없을 수가 없다!

예수님의 어머니는 (블러거 주 : 우리와 같은)죄인이었다.

도대체 마리아에게 원죄가 없다는 뒤틀린 생각을 가진 사람이 어디에 있는가? 하나님의 말씀에는 그런한 가르침이 없다.

이 지상에서 죄 없이 사셨던 분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이다.



카톨릭 묵주는 주로 마리아에게 기도할 때 사용한다.

비록 카톨릭 측에서 마리아에게 기도하지 않는다고 지적하고 싶겠지만,

십계명의 두번째 계명에서는 어떠한 조각상에도 절하지 말라고 명시적으로 금하고 경고하고 있다. 하나님의 두번째 계명에서는 심지어 하늘에 있는 것과 땅에 있는 어떤 것에도 절하지 말라고 한다.

마리아 숭배는 죄악이다!



교황 요한 바오로2세는 마리아에 대한 사랑이 절절했다.



'Crossing the Threshold of Hope' 이라는 그의 책에는 마리아에 대한 그의 개인적인 헌신을 증명하는 내용이 있다. 그것은 교황 자신의 본국인 폴란드에서 'Jasna Gora' (home of the Black Madonna)와 같은 마리안 유적을 개발할 정도로 마리아에 대한 사랑이 절절했다.

(Crossing the Threshold of Hope, p. 220).



교황은 그의 의복에 "Totus Tuus"(내 모든 것은 당신의 것) 라는 수를 놓았으며, 이것은 마리아에 대한 헌신을 증명하는 것이다.

(Crossing the Threshold of Hope, p. 215)



교황은 1981년에 암살시도로 총격을 받은 후부터, 그는 '야스나고라(Jasna Gora)'나 파티마와 같은 마리아의 성지를 재건하는데 일조 했다. 그것은 그의 감사를 '하늘의 황후(Queen of Heaven)'에게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그는 매일 마리에게 기도를 했는데, 그것은 예수그리스도님 앞에서 혐오스러운 짓일 뿐이다.




"나는 여호와이니 이는 내 이름이라 나는 내 영광을 다른 자에게, 내 찬송을 우상에게 주지 아니하리라"

- 이사야 42장 8절 -



'Marian Library' 에 따르면, 카톨릭 성지의 80%는 마리아에게 봉헌되어진 것이라고 한다.




수십년간 로마 카톨릭을 연구한 Willson Ewin 은 몇 년전에 다음과 같은 보고했다. 그는 전 세계에서 예수그리스도라 명하는 단 한 곳의 카톨릭 교회 외에는 모두 마리아 혹은 카톨릭 '성(Saint)'의 이름을 딴 것들이었다.



rosary_01.PNG

멕시코 '과달루페의 성모(Our Lady of Guadalupe)'성지에는 매년 천만명이,

프랑스 '루르드의 성모' 성지에는 매년 600만명이,

폴란드 '쳉스토호바의 성모' 성지에는 매년 500만명이,

브라질 '아파레시다의 성모' 성지에는 매년 400만명이 방문한다.

마리아에게 봉헌된 몇몇 성지에서는 수백명의 사람들이 마리아에게 종교적 축복을 구하고 기적적인 병고침을 받기위해 찾는다.





1917년 포르투칼 리스본 북쪽에 위치한 파티마에서 마리아의 출현을 목격했다는 3명의 어린이들의 주장에 따르면, 마리아는 자신을 "묵주의 성모"라 했으며, 묵주기도를 충실히 수행하는 자들에게 다음과 같은 약속을 했다.



아래의 비성경적인 정보는 로마카톨릭 사이트에서 발췌한 것이다. (http://www.fatima.org/promises.html)




- 묵주기도를 하는 신도들을 위한 성모의 15가지 약속 -



1. 묵주기도를 충실히 행하는 자들은 누구에게나, 표시가 있는 은총들을 내릴 것이다.



2. 묵주기도를 하는 자들 모두에게 나의 특별한 보호와 큰 은총들을 약속한다.



3. 묵주기도는 지옥에 대항할 수 있는 강력한 갑옷이 될 것이며, 악을 응징할 것이고 이단들을 쳐부술 것이다.



4. 이것은 덕과 선행의 풍성을 야기할 것이며, 혼들이 하나님의 풍성한 자비를 얻게 될 것이다.

이것은 사람 마음 속에 있는 세상을 향한 사랑과 허영심을 물러가게 할 것이며,

영원한 것들에 대한 요구를 들어올릴 것이다. 오, 영혼들이 이러한 방법으로 스스로 죄를 씻을 것이다.



5. 묵주기도를 하면서 나에게 혼을 바치는 자는 멸망하지 않을 것이다.



6. 스스로 신성한 비밀을 묵상하면서 독실하게 묵주기도를 하는 이들 누구에게나, 불운에 의해 정복당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하나님은 그의 정의 안에 있는 자들을 벌하지 않을 것이며, 불시의 죽음에 의해 멸망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가 하나님의 은총안에 있다면, 영원한 삶의 가치를 누리게 될 것이다.



7. 진심으로 묵주기도에 헌신하는 자는 교회의 성례의식 없이도 죽지 않을 것이다.



8. 묵주기도를 헌신적으로 하는 자는 그들의 사는 동안 그리고 그들이 죽을 때, 하나님의 광명과 은혜가 있을 것이다.

그들이 죽을 때에는 천국에 있는 성인들의 공로에 참여하게 되는 것이다.



9. 묵주기도에 헌신하는 자들에게는 내가 연옥으로 부터 데려갈 것이다.



10. 주기도를 하는 헌신된 자들은 천국의 높은 영광을 받게 될 것이다.



11. 묵주기도를 통해서 당신이 나에게 구하는 모든 것을 얻게 될 것이다.



12. 거룩한 묵주기도를 전파한 자들에게는 나에 의해서 그들의 필요한 것들을 도움 받을 것이다.



13. 묵주기도를 옹호하는 모든 이들은

살아 있을 때나 임종시에 하늘의 모든 성인들을 중재자로 소유할 수 있음을 하느님이신 나의 성자로부터 약속 받았다.



14. 묵주기도를 하는 자들 모든 이들은 나의 아들들이며, 나의 하나 밖에 없는 아들 예수그리스도의 형제들이다.



15. 묵주기도의 헌신적 헌신은 우선적인 목적인 위대한 표시이다.



위 약속들은 지옥으로 부터 나온 거짓말 덩어리들이다.

마리아는 당신과 나와 같은 죄인이었다.

마리아는 AD 1세기 경에 사망했으며, 그녀는 틀림없이 어떠한 약속도 하지 않았다.

히브리서 1장2절의 내용에서,

'교황이나 카톨릭종교가 아닌 그의 아들 예수그리스도를 통해서 말씀하신다'고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확고히 가르치셨다.


이 모든 날 마지막에는 아들을 통하여 우리에게 말씀하셨으니 이 아들을 만유의 상속자로 세우시고 또 그로 말미암아 모든 세계를 지으셨느니라


- 히브리서 1장2절 -




블러거 주:


이 글에서 포인팅하지 않았지만, 약속 14번,
14. 묵주기도를 하는 자들 모든 이들은 나의 아들들이며, 나의 하나 밖에 없는 아들 예수그리스도의 형제들이다.


은 완전히미치지 않고서야 이것을 믿기가 어려울 것 입니다.


성경적 근거도 없이 믿는 맹목적인 신앙은 그 자체가 신앙이 아닌 인지부조화로 갈 수 밖에 없는 것이지요.


이것이 바로 비이성적 맹종으로 포장된 배도라는 것인데, 그들은 절대 자신의 인지부조화를 인정을 하지 않습니다.



Jesus is the Living Word, the Bible is the Written Word.



rosary_03.PNG



카톨릭 종교는 고대시대로 부터 거슬러 내려온 여러 이단종교들의 다각적 통합체이다.

'어머니 하나님(mother god)'이라는 전반적인 이교적 컨셉은 구약성서에서 등장하는 바벨의 니므롯과 함께 시작되었다.

만약 당신이 용기를 내어서 이것에 대해서 좀 더 알고 싶다면, '두개의 바벨론(The Two Babylons)'을 읽어보길 권한다.

또한 '짐승을 탄 음녀(A Woman Rides the Beast)'도 있다.



이 책에서는 카톨릭의 이단성과 인간이 만든 전통들에 대해서 나와있는데, 카톨릭의 엄청난 보편적 무지에 대해서 깊게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이것들이 정말 순수한 무지해서 나온 결과들 일까요? 아마 이것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에 대항하는 악의적이고 의도적인 배반일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카톨릭신도들은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들어봤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은 그들의 카톨릭 전통들과 대부분 반대되기에 받아들이지 않는다.



나는 당신이 자신을 위해서라도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해보면서 카톨릭 신앙의 가르침이 성경적인지 찾아보길 권한다.

예를들어 : 디모데전서 4장 1절에서 7절에서는 결혼을 금하고 어떤 음식물은 가려 먹지 않는 거짓 선자자들에 대해서 경고한다.


1. 그러나 성령이 밝히 말씀하시기를 후일에 어떤 사람들이 믿음에서 떠나 미혹하는 영과 귀신의 가르침을 따르리라 하셨으니


2. 자기 양심이 화인을 맞아서 외식함으로 거짓말하는 자들이라


3. 혼인을 금하고 어떤 음식물은 먹지 말라고 할 터이나 음식물은 하나님이 지으신 바니 믿는 자들과 진리를 아는 자들이 감사함으로 받을 것이니라


4. 하나님께서 지으신 모든 것이 선하매 감사함으로 받으면 버릴 것이 없나니


5.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


6. 네가 이것으로 형제를 깨우치면 그리스도 예수의 좋은 일꾼이 되어 믿음의 말씀과 네가 따르는 좋은 교훈으로 양육을 받으리라


7. 망령되고 허탄한 신화를 버리고 경건에 이르도록 네 자신을 연단하라


- 디모데전서 4장 1~7절 -

(블러그주:위의 구절에서와 같이 같이) 이미 카톨릭 교회는 두가지 죄악을 포용하고 있는 것이다.



자 이제, 당신은 성경 어디에 묵주기도가 있는지 나에게 보여줄 수 있는가.

마태복음 23장 9절에서는 땅에 있는 사람을 아버지라 부르지 말고 오직 하나님께서 우리의 영적인 아버지라고 명시적으로 경고 하셨습니다.


땅에 있는 자를 아버지라 하지 말라 너희의 아버지는 한 분이시니 곧 하늘에 계신 이시니라


- 마태복음 23장 9절 -



위와 같이 성경에서 직접적으로 위반이라고 명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카톨릭 신도들은 지금 이시간에도 그들의 신부(priests)를 아버지라 부르고 있다.



성경에는 '7성사(Seven Sacraments)'라는 것은 절대 존재하지 않는다.

성경에서는 하나님과 사람 사이의 중재자는 오직 예수그리스도라고 명시적으로 가르치고 있다.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 디모데전서 2장 5절 -



그런데 왜 카톨릭 종교는 우리의 주군이신 예수그리스도님께 우리의 죄를 직접 고백하는 것이 아닌, 죄가 있는 신부나 교황에게 우리의 죄를 고백하라고 말하는가?

당신을 위해 십자가에 달리신 이가 누구인가?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죄값을 치르셨지, 카톨릭 신부가 그러지 않았다.

신부나 교황이 실행하는 사면, 탕감 혹은 "last right" 등으로 당신의 죄가 정결하게 정화될 수 없다.

우리가 회개할 때 오직 예수그리스도님만이 우리의 죄를 용서해 주실 수 있는 것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 요한복음 14장 6절 -



'성모의 묵주기도를 통한 약속들'은 예수그리스도님 한분만을 신뢰하는 것으로 부터 사람들을 벗어나게 하는 가증한 것이다.

마리아는 확실히 죽었다. 그녀는 약 2000년 전에 죽었다. 마리아, 그녀는 죽은 이후로 누구에게도 말을 한 적이 없다.

오늘날 마리아는 천국에 있지만, 그녀는 하나님을 위해 평생을 순종하며 살았던 어떤 독실한 여인이었다 하더라도 특별히 거양되지도 승격될수도 없다.

우리는 더럽고 추한 죄로 인해 지옥에 갈 수 밖에 없었던 어떠한 죄인을 숭앙하는 어리석은 실수(죄)를 범해서는 않된다.



나는 예수그리스도님, 하나님 아버지 그리고 성령님을 찬양한다.

한분이신 하나님 (성서적으로 "Godhead"), 그분은 자신을 삼위일체로 인류에게 알리셨다.

믿는 자들에게는 설명이 필요없다. : 믿지 않는 자들에게는 설명이 불가능하다. 당신은 믿는가? 나는 확실히 믿는다.



마리아는 약 2000년 전에 사망했으므로 당신과 나 혹은 누구에게도 어떠한 약속도 할 수 없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대항하여 반역을 행하는 어리석은 자들의 악한 발명품에 의해 제발 기만당하지 않기를 바란다 ... 마리아 찬양은 죄악이다!

심지어 그녀에게 고개를 조아리는 것도 죄악이다!

묵주기도를 하면서 구슬을 돌리는 것은 형식주의에 불과하며, 당신의 시간을 매우 낭비하는 것이다.



11번째 약속을 다시 보자.




11. 묵주기도를 통해서 당신이 나에게 구하는 모든 것을 얻게 될 것이다.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이 구하는 모든 것을 마리아가 줄 수 있을 거라 믿는가?

당신은 진정으로 천국에서 그러한 권능을 마리아가 가지고 있다고 믿는가?

(블러거주 : 약속 11번에 대한) 당신의 그 믿음을 떠받치는 성경 한 구절이라도 발견할 수 있다면 나에게 보여줄 수 있는가?



당신은 절대로 나에게 보여 줄 수 없을것이다!

마리아는 당신에게 아무것도 줄 수 없다.

그것과는 반대로, 하나님의 말씀(성경)에는 명시적으로 우리가 우리들의 매일 먹을 것과 필요를 위해 ...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 라고 부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는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 기도를 하지, 하늘의 계신 어머니께 기도하지 않는다.


블러거주: 한국에는 하늘의 어머니께 기도하는 다른 이단.사이비 종교가 있다.


> 하나님의교회 (교주:장길자) , (일명 : 길자교)



마리아는 (블러거 주: 구원받지 않았다면 우리와 다를 바 없이) 지옥에 갈 수 밖에 없는 존재였다.



만약 당신이 예수그리스도를 진정한 구원자로 인정하지 않고 당신의 죄로 인해 죽게 된다면, 마리아는 심판의 날에 당신을 도울 수 없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기를 너희가 너희 죄 가운데서 죽으리라 하였노라 너희가 만일 내가 그인 줄 믿지 아니하면 너희 죄 가운데서 죽으리라


- 요한복음 8장 24절 -





=======================================


Thank you translate this article for Jesus Christ.


by JesusFreak.


20130121


=======================================


전체 17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7
[WCC] 마당극? 마당굿? 에큐메니칼/종교통합
쥬니어칼빈 | 2013.11.02 | 추천 0 | 조회 4772
쥬니어칼빈 2013.11.02 0 4772
16
인터콥의 백투예루살렘은 왜곡된 세대주의 종말론
쥬니어칼빈 | 2013.08.06 | 추천 0 | 조회 6412
쥬니어칼빈 2013.08.06 0 6412
15
마리아를 숭상하는 교황
쥬니어칼빈 | 2013.02.28 | 추천 0 | 조회 9647
쥬니어칼빈 2013.02.28 0 9647
14
묵주기도의 실체
쥬니어칼빈 | 2013.02.28 | 추천 0 | 조회 7348
쥬니어칼빈 2013.02.28 0 7348
13
WCC-바아르선언문 : 다원성을 바탕으로 한 신학적 견해
쥬니어칼빈 | 2013.02.16 | 추천 0 | 조회 11564
쥬니어칼빈 2013.02.16 0 11564
12
소책자
쥬니어칼빈 | 2013.02.15 | 추천 0 | 조회 8008
쥬니어칼빈 2013.02.15 0 8008
11
세계교회협의회(WCC)의 정체 (초혼제등 1~9회차 개최내용)
쥬니어칼빈 | 2013.01.16 | 추천 0 | 조회 7283
쥬니어칼빈 2013.01.16 0 7283
10
* WCC의 신학적 문제점에 대한 고찰 * 이승구 교수(합신-교의학)
쥬니어칼빈 | 2012.11.13 | 추천 0 | 조회 6802
쥬니어칼빈 2012.11.13 0 6802
9
여호와의 증인은 무엇을 믿는가?
쥬니어칼빈 | 2012.11.08 | 추천 0 | 조회 10527
쥬니어칼빈 2012.11.08 0 10527
8
안식교는 무엇을 믿는가?
쥬니어칼빈 | 2012.11.08 | 추천 0 | 조회 8318
쥬니어칼빈 2012.11.08 0 8318